사격 애니메이션을 구현하고 싶어서 언리얼 엔진 홈페이지의 문서를 참고하여 애님 블루프린트를 작성하였는데,
(참고 : http://api.unrealengine.com/KOR/Engine/Animation/AnimHowTo/AdditiveAnimations/index.html)
위의 영상에서 보이는 것 처럼 사격을 해도 캐릭터가 전혀 미동도 않았다.
그래서 사격 애니메이션의 애니메이션 몽타주를 확인해봤는데..
보이는 것 처럼 이 애니메이션 몽타주의 길이는 0.233초(초록색 네모)정도인 반면에, 블렌드 시간(빨간색 네모)이 0.25초로 지정되 있었다.
즉, 사격 애니메이션 블렌딩이 끝나기도 전에 애니메이션이 끝나버려 발생한 문제였던 것.
그래서 블렌드 시간을 0.01초 정도로 맞춰주고 다시 테스트해보았다.
잘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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